강의후기

영어공감 후기 / 임지인 (2017.05.26)

안녕하세요! 아직....다 듣지 못했지만...ㅋㅋㅋㅋ후기 남겨봐요!

제가 고등학교 때만 해도 영어가 정말 자신이 없었어요.. 정말로 모든 문법문제 찍어서 풀었고, 독해도 그냥 느낌가는대로 풀었습니다ㅎㅎㅎ 이렇게 하는데 실력이 늘리가 없겠죠?ㅋㅋㅋㅋ 정말 고등학교 때부터, 대학입학하고 나서까지 영어는 저에게 재미도 없고, 해도 안돼고, 늘꺼라는 생각이 들지 않는 과목이였어요.

사실은 지금 어학연수 중인데요, 여기 오고나서 정말 1차 2차 강의 끝까지 다 듣고 연습하고 올걸하고 좀 후회했어요. 오기 전에 1차 강의에서 딱 시제부분만 듣고 왔었거든요. 시제부분도 다 들은것도 아니였어요, 현재랑 과거부분만 들었었죠ㅋㅋㅋㅋ 근데 이게 엄청나게 도움이 됐어요! 이 부분만 알아도 영어를 이해하는 폭이 확 넓어진다는게 너무 신기했어요. 보통 문법 공부할 때 현재완료를 배운다고 하면 거의 용법 중심으로 설명을 많이 들었어요. 경험, 결과.. 이런것만 하니까 매일 듣는 얘기 다 아는 것만 같았고 실제로 쓰지는 못했거든요. 근데 영어공감 강의 들으면서 이해를 하니까 제가 쓸 수가 있었어요. 실제로 대화하면서 제가 말하는 문장들, 느낌들을 전달할 수 있다는건 정말 새로운 세상에 눈뜬 기분이였어요ㅋㅋㅋㅋ

제가 이 강의를 추천해드리고 싶은 이유는 이해를 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커요. 제가 이과라 그런걸 수도 있지만 저는 말로만 하는거는 잘 이해가 안가더라구요...근데 이 강의에서는 그림을 그려서 보여주시니까 이해도 잘되고, 이미지로 남기기가 쉬워요. 그 부분이 정말 좋았어요! 그리고 말의 느낌을 알려주시는 것도 이해하는데 도움이 많이 됐어요. 그 어감을 알고 느낄 수 있다는건 영어를 풍부하게 좀 더 이해할 수 있도록 해줬어요.

샘플강의를 보시면 알겠지만...사실 유명한 강의들같이 번쩍번쩍 해보이는 강의는 아니죠...ㅋㅋㅋㅋㅋ그래도 내용만큼은 정말 저에게 딱 맞고 좋았어요. 강의를 앞에서 듣고 있는 대석군이랑 같이 공부하는 느낌도 나고 재밌게 듣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관리자2017.05.29 16:16

강의 꼭 완강해 보시길 바라겠습니다.

어학연수 중이시면 더 더욱 완강하시길 부탁 드립니다.

시제를 기반으로 재미있는(?^^;;) 내용들이 펼쳐질 겁니다.

영어 즐겁고 재미있게 하세요!~^^

감사합니다.